창업하는 사람들이 매일 3천명 이상이되기도 하는 반면 폐업을 해서 없어지는 사업자도 이에 준하는 시대이다.

사업을 하면서 잘안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라는 질문에 광고왕 김프로 컴퍼니 김호진 대표는 "이유는 정확하다.대부분 마케팅을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을 한다.

현재 광고왕 김프로 컴퍼니의 직원들을 보면 마케팅을 안되어서 대부분 쇼핑몰을 운영했던 과거에 사장이었던 직원들이 대부분이다.

" 다같이 잘먹고 잘살자"라는 슬로건으로 그는 직원들에게 마케팅 업무 뿐만 아니라 부수익을 가져갈 수 있도록 하나를 꼭 만들어 준다. 앞전에 실패했던 사례와 이유를 정확하게 제시하면서 왜, 그리고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명확하게 설명해주기 때문이다.

또한 사업자나,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 영업사원들 위주로의 마케팅 강의를 함으로써 실천으로 바로 옮길 수 있게 필상강의를 해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대부분 비싸게만 인식받는 마케팅 비용을 최대한 저렴하게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우뚝서는 방법을 전수하고 있다고 한다.

김호진 대표는 "전국에서 본인 스스로 나만큼 광고상품을 잘알고 업종에 걸맞에 명확하게 컨설팅 해줄수 있다" 라고 자신감있고 당당하게 말했다.

인생을 살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자기 사업을 하게 되어있다. 그게 영업이든 사업이든 모두 본인 사업인데 꼭 한번은 마케팅강의를 듣고 컨설팅을 받아보는게 어떨까 싶다.

박성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