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잘못된 식습관을 개선하고, 건강을 해치지 않는 방법으로 해야 요요 현상 등 부작용이 따르지 않는다. 마녀슬림에서는 식욕을 감소시키고 심리적 허기를 채워주는 ‘new마녀슬림 & 마녀슬림애프터’를 새롭게 출시해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 브랜드는 머슬매니아, HTV 휘트니스 대회를 공식 후원하는 곳이며, 현재 해외 시장으로도 꾸준히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곳이다. 마녀슬림에서 제안한 먹으면서 건강하게 살 빼는 법은 이미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많은 일반인들이 선택한 ‘대세 다이어트’이기도 하며 모델, 휘트니스 선수들도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 방법이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기존 제품에 비해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추고 있다. 신제품 ‘new마녀슬림’과 ‘마녀슬림애프터’는 키토산, 가르니시아, 아미노산, 마그네슘, 치커리식이섬유 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여러 성분들이 듬뿍 들어있어, 다이어트 효과 및 혈중콜레스테롤 개선, 복부피하지방 및 내장지방 감소 등 비만 때문에 생길 수 있는 각종 질병을 돕는다. 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아 임산부, 노약자, 청소년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식사 전 섭취하는 new마녀슬림은 장내 포만감으로 적은 량의 식사를 유도하며, 섭취한 음식물의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흡수되지 않도록 막는다. 자기 전에 먹는 마녀슬림애프터는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세로토닌 성분을 보충해 다이어트 도중 폭식, 불면증, 우울감 등을 예방하고 자는 동안 지방분해를 도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가능케 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마녀슬림은 비만 없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육체적 포만감, 체지방 분해 등 성공적인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먹으면서 하는 실패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제품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