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은 바쁜 현대인들의 균형 잡힌 피부 건강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의 주원료를 활용한 ‘인솔루션 바이오 헬시 멀티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천연 코코넛 워터를 발효시켜 만든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로 제작됐다. 4세대 마스크팩 소재로 주목 받는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는 3차원 망상조직의 조밀한 섬유 구조로 이루어져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에센스의 피부 흡수율을 높여준다.

임상 실험 결과 일반 부직포 시트보다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로 제작된 제품을 사용하였을 때 피부 온도가 약 2배 가량 낮아지고, 피부 수분량은 19% 더 증가하는 등 보습력과 쿨링감이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또 ‘인솔루션 바이오 헬시 멀티 마스크’는 히알루론산, 글루타치온, 펩타이드, 클로렐라추출물 등 각각의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3가지 플러스 배합 성분을 적용했다.

‘피부가 마시는 한 장의 멀티 영양제’라는 콘셉트같이 건강기능식품의 주원료로 활용 되는 비타민C, 코엔자임Q10, 비타민E, 콜라겐의 4가지 공통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영양 공급 및 보이지 않는 피부 고민까지 해결해준다.

바이오 헬시 멀티 마스크는 △균형 잡힌 피부 바탕 및 피부 속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모이스처(Moisture)’, △칙칙한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는 ‘브라이트닝(Brightening)’ △피부 볼륨과 탄력을 부여하는 ‘리프팅(Lifting)’ △피부 스트레스 완화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수딩(Soothing)’ 등 총 4종으로 출시된다.

한편, 이 제품은 매거진 ‘얼루어’에서 100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2주 체험 품평회’에서 보습 만족도 96.3%, 재구매 및 지인 추천 의향이 94.5%를 기록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내 몸의 균형을 위해 아침마다 하루 한 알의 종합비타민을 챙겨먹듯이 피부도 꾸준한 관심과 관리가 필요한 만큼 영양 성분을 골고루 담은 마스크팩으로 간편하게 피부 건강을 챙길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인솔루션 바이오 헬시 멀티 마스크는 리더스코스메틱 온라인 샵과 면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