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도라지진액, 흑마늘진액, 강화사자발쑥진액, 노루궁뎅이버섯진액 등 4종 선봬

건강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원’은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프리미엄 건강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이경제건강즙은 이경제 원장이 직접 엄선한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각 재료의 효능을 극대화하는 최적의 비율로 배합됐다. 설탕이나 합성감미료, 보존료 등을 첨가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으며,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용이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이경제 배도라지진액 프리미엄 △이경제 흑마늘진액 프리미엄 △이경제 강화사자발쑥진액 프리미엄 △이경제 노루궁뎅이버섯진액 프리미엄 등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경제 배도라지진액 프리미엄’은 배진액과 도라지진액에 궁합이 잘 맞는 꿀과 대추, 생강농축액 등을 더한 건강즙이다. 평소 목 건강이 좋지 않거나 숙취해소가 필요한 경우 섭취하면 도움이 되며, 두뇌활동이 많은 수험생에게도 좋다.

‘이경제 흑마늘진액 프리미엄’은 국내산 마늘을 약 1개월간 숙성, 발효해 만든 흑마늘 진액과 대추와 백출, 감초 농축액을 함유해 마늘의 유익한 성분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주로 육식 위주의 식사를 하는 이들이나 직장인, 수험생 등의 스트레스와 피로감 해소에 도움이 된다.

강화사자발쑥추출액과 갈근, 갈용, 대추, 감초, 계피, 꿀 등을 함유한 ‘이경제 강화사자발쑥진액 프리미엄’은 몸을 따뜻하게 하는 강화사자발쑥 성분이 들어있어 평소 손, 발이나 몸이 찬 이들 또는 임산부 및 출산 후 여성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이경제 노루궁뎅이버섯진액 프리미엄’은 중국 황실에서 애용한 노루궁뎅이버섯즙에 맥아, 산수유, 복령, 구기자 농축액을 함유한 제품이다. 저온진공추출법을 사용해 진하게 내렸기 때문에 속이 자주 더부룩하거나 무기력감을 느낄 때 섭취하면 활력보강에 좋다는 설명이다.

총 4종의 건강즙 출시와 함께 지마켓 슈퍼딜 특가세일도 진행한다. 이경제 원장의 프리미엄 건강즙 4종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지마켓 슈퍼딜은 오는 19일(금) 0시부터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가격은 이경제 배도라지진액 프리미엄과 이경제 흑마늘지액 프리미엄, 이경제 강화사자발쑥진액 프리미엄 27,700원, 이경제 노루궁뎅이버섯진액 프리미엄 37,700원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프리미엄 건강즙 4종은 이경제 원장의 한방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건강즙으로”이라며, “‘한의사가 만든 건강즙’, ‘연예인이 즐겨찾는 건강즙’으로 관심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의사 이경제 원장은 경희대 한의학과 졸업 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건강보감’ 코너를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MBC ‘건강보감 3대 명의특집’, SBS ‘건강 스페셜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건강전도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성화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