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타이드 화장품 전문 기업 제이앤코슈는 ‘펩타이드 볼륨 마스크 세트’, ‘닥터펩티 EGF 선로션’, ‘닥터펩티 실크 베일 파운데이션 쿠션’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펩타이드 볼륨 마스크 세트’는 이른바 ‘은색병 돌풍’으로 불린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아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다. 보습력을 극대화한 3중 레이어 구조의 워터탱크 시트를 적용해 신축성과 피부 밀착력 및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닥터펩티 EGF 선로션’은 자외선 차단 지수 최고등급인 SPF 50+ PA++++ 제품으로 UVA 차단 지수가 '매우 높음' 수준이며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보다 16배 이상, 기존 최고 등급인 3등급보다는 2배 이상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는다. 또한 에스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 프랑스 특허원료 VANIREA®, 알로에베라잎즙 성분으로 피부 노화 방지와 촉촉하게 피부를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

‘닥터펩티 실크 베일 파운데이션 쿠션’은 반짝이는 조개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진주 추출물, 프랑스 세더마社 EVERMAT™, 실크 아미노산 등의 성분을 담아 피지 조절,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며 고밀도 루비셀 퍼프를 사용해 밀찰력과 발림성, 피부 표현력을 높이고자 했다. 제이앤코슈의 신제품 3종 구매는 닥터펩티 공식 소비자몰 또는 본사 카운셀러를 통해 가능하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