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템퍼 등 수입매트리스 전문 슬립온매트리스는 인천시흥, 광주와 원주, 용인 흥덕점의 매장 리뉴얼오픈기념으로 5월 구입자 중 추첨을 통해 무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씰리침대, 스턴스앤포스터, 템퍼와 호주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리스 컴포트슬립, 킹스다운, 수제매트리스 슬립페딕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강남과 용인흥덕, 인천시흥, 강원원주 등 전국 매장에서 적용받을 수 있다. 경품내용은 패밀리침대의 주력제품인 앨리스프레임 슈퍼싱글과 수제매트리스 슬립페딕 1세트, 슬립페딕 퀸사이즈 탑퍼3조이다.

수입매트리스 및 수제매트리스 슬립페딕을 구매할 때 프레임과 세트로 구매하면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며 슬립온매트리스 강남점에서는 샤무드쇼파를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수입매트리스 구매고객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사은품, 키디컴포트 바디필로우, 100% 정품·새 상품보장, 10년 워런티 제공, 프레임반값의 기본제공 혜택을 제공하며 최저가를 보장하고 있다.

관계자는 "혼수침대로 구입한 제품을 시간에 쫓겨 제대로 구입하지 못해 오래 쓰지 못하고 다시 구입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며 ”매장 내 상주해 있는 매트리스 전문가로부터 조언을 들으며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리뉴얼로 동탄, 판교 거주자는 용인흥덕점을, 분당·광교 거주자는 경기광주점으로, 인천·안산·광명 거주자는 인천시흥점으로 방문하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당첨자 발표는 6월 1일 슬립온매트리스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