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일부 유학원의 학비미납과 파산문제로 논란이 되었던 시기에 학비 당일 소금제도를 운영하여 학생에게 학비를 받으면 당일 어학원으로 바로 송금하고 해당 어학원으로 전액 송금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한 안심 서비스를 제공한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이 있다.

학비 당일 송금제도와 수익만 따라 어학원을 추천하지 않는 정직함을 기본으로 내세운 바로 ‘필통유학’이다. 필통유학은 거품이 많은 서비스 와 혜택을 제외하고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필통유학이 협력되어 있는 필리핀 전 지역의 어학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어학원 리스트는 EV어학원, JIC어학원, MDL어학원, BOC어학원, CIJ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베씨어학원, 시필스어학원, 잉글리쉬펠라, 파인스어학원, AELC어학원, CPI어학원, CG어학원, CIA어학원, CNS2어학원, SME어학원, 토크어학원, 헬프어학원 등이다.

필리핀 어학연수 유학원 ‘필통유학’ 관계자는 “이번 선착순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당일 상담 후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국내 필리핀 어학연수 시장 점유율 15% 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필통유학은 일반유학원에서 알지 못하는 객관적 어학원 분석과 설명을 제공하며 학생 분석을 통해 어학원을 매칭 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필통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