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PEET(약학대학입문자격시험) 전문 ‘PEET단기’(핏단기)는 2019년 PEET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2019 대비 얼리버드 섬머스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수강생은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PEET 초시생들의 절반 이상이 PEET 학습 시작 시기를 5월부터 여름방학 시즌이 가장 적절하다고 답변함에 따라 이번 섬머스쿨을 기획했다는 것이 에스티유니타스 측 설명이다.

PEET단기는 섬머스쿨 수강생들이 빠르게 PEET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오는 7~8월에 집중적으로 PEET 전과목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PEET단기의 스타강사진이 출강하는 실강의를 위주로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PEET단기는 재학생들도 학교생활을 병행하며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깨워드림, 생활관리, 자습관리, 학습자료관리를 진행하고, 매주 실시되는 위클리 테스트의 개인별 상세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인별 분석 상담도 제공한다. 이번 섬머스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PEET단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EET단기 관계자는 “이번 섬머스쿨은 PEET를 처음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 초시에도 합격할 수 있도록 양질의 강의를 제공한다”며 “전문컨설턴트의 체계적인 학습플랜을 통해 시기별 맞춤 학습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