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사이의 사랑에서 권태기가 오듯이 피부에도 권태기가 찾아올 수 있다. 사람의 피부는 예민해 주위의 환경에 영향을 받기 쉽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들어서는 연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밤낮 큰 일교차로 피부가 민감해지고 붉게 올라오기 십상이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이러한 피부 권태기를 해결해줄 기초케어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쇼킹토너 5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쇼킹토너 5탄을 사용하면 사랑의 권태기를 극복할 수 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신제품 ‘쇼킹토너 5탄’은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합쳐놓은 신개념 멀티토너다. 열로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비롯해 예민한 피부, 트러블 피부 등 스트레스와 수면부족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진정효과에 탁월한 알로에, 선인장, 셀러리 등 진정이 3총사 성분과 피부진정 특허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밝게 빛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토너 시리즈는 각 콘셉트에 맞춰 출시되고 있는 코스메틱 라인으로 2013년 1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쇼킹토너 5탄은 진정효과에 초점을 맞춰, 자연유래성분을 담았기 때문에 적은 자극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1탄부터 5탄까지 시리즈로 선보인 라벨영의 ‘쇼킹토너’ 제품은 라벨영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