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 KOREA가 주최하는 ‘2017 썸머 스타일어워드’ 가 오는 9월 24일 서울 올림픽 공원(장미광장 옆) K-아트홀에서 개최된다.

SSA는 ‘Summer Style Awards’의 약자로 지난 2015년부터 일본에서 진행된 대규모 피트니스 대회다.

이번 SSA 코리아 대회는 한국경제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될 예정이며 우승상금은 남자 그랑프리 100만원, 여자 그랑프리 100만원이 시상된다.

섬머 스타일 어워드는 남자 머슬 모델, 스포츠 모델(남녀), 피트니스 모델(남녀), 여자 비키니 모델, 커머셜 모델(남녀) 부문 등으로 나뉘어 구성되며 각각 드레스 코드에 맞춰 1, 2라운드가 진행된다.

총 240명의 피트니스 선수가 참여할 예정이며 체급은 숏, 미디움, 톨 로 구분된다. 시상은 총 216개 분야에 걸쳐 이뤄지며 TOP 1 트로피 24개, TOP 3 메달 72개, TOP 5 상장 120개가 각각 주어진다.

SSA ASIA 카네코 켄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배우 및 피트니스 모델로써 한국 선수들의 일본진출을 도울 것”이라며 “피트니스 선수들은 물론 일반인들이 건강에 대한 의식과 자신감 및 목표를 갖도록 하기 위해 대회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SSA 코리아 대회는 대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4만원 상당의 개인 포스터를 무료로 제작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참가신청 기간은 오는 7월 30일까지이며 참여방법은 홈페이지로 접수하면 된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