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에서 운영 중인 임블리의 첫 플리마켓 행사가 20일과 21일 양일 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지현 상무의 활약으로 대성황을 이루었다.

지난 18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이벤트홀에서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임블리 플리마켓에서는 주말 동안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이제는 임블리의 시그니쳐라고 해도 무방 할 ‘오픈 전 백화점 정문 앞 고객행렬’로 시작한 임블리의 주말은 화려했다. 주말 행사에 출격 예정인 임 상무를 직접 만나기 위해 토, 일 양일간 새벽부터 돗자리까지 펴고 기다렸던 고객들의 줄이 백화점 건물을 둘러싸는 모습을 연출했다.

패션, 뷰티는 물론 라이프스타일까지 2030 여성들에게 워너비 셀러브리티로 각광받는 임 상무가 자사 제품인 블리블리 코스메틱 제품으로 현장에서 고객을 선정, 직접 메이크업을 하는 시연 행사를 가지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는 등 고객과 함께 호흡하고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행운권 추첨에서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임블리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되기도 했다. 특히 임블리의 첫 플리마켓을 축하하기 위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에서 준비한 사은품에 고객들이 좋은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임블리 관계자는 “임블리의 첫 플리마켓에 기대 이상의 성원을 받아 그저 감사한 마음뿐”이라며 “더 좋은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서는 임블리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말 동안에만 6천 여명에 달하는 고객이 다녀간 임블리 플리마켓은 오는 24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