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식 사고방식을 통한 영어 학습법을 제공하는 온라인 영어 강의 사이트 ‘시크릿톡잉글리쉬’가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할인 행사는 ‘마스터 프리패스’와 ‘슈퍼 단기패스’ 두 가지 패키지를 대상으로 진행 된다. 시크릿톡의전 강좌 제공, 교재 4권 무료배송, PDF와 MP3 학습자료 무료 다운로드, 신설강좌와 업그레이드 강좌 및 보너스 특강도 무료로제공되는 패키지를 1년 4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는 ‘마스터 프리패스’는 77%의 할인을, 9개월 동안 적용되는 ‘슈퍼 단기패스’는 65% 할인으로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시크릿톡잉글리쉬는 한국어 변환 과정 없이 생각과 말을 모두 영어로 할 수 있는 ‘영어식 뇌’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시크릿톡잉글리쉬의 김흥섭 대표강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국어로 생각하고 다시 영어로 변환하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영어를 배워도 원어민과 대화가 어려운데, ‘영어식 뇌’를 만들면 이러한 막힘 없이 영어를 구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시크릿톡잉글리쉬는 강의를 듣고 따라 말하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영어식 뇌가 형성되도록 모든 컨텐츠를 구성했다. 또한 영어권 문화와 한국 문화의 차이를 기반으로 수업을 진행해 흥미도를 높였으며, 원리와 이해 중심의 교육으로 왕초보영어, 비즈니스영어, 기초영어공부와 영어회화독학, 직장인영어회화에 효과적이다.

김흥섭 대표강사는 영어잘하는법과 영어회화공부법에 대한 답변을 지속적으로 해주면서 2012년 네이버 파워지식인에 선정된 후 ETN ‘박은지의필링업’ 방송에 출연했으며 이투데이‘바른교육대상’을 수상 했다. 이어 2015년 파워코리아 ‘각광 받는 CEO’에 선정 됐으며, 2016년 일간스포츠 ‘고객감동 서비스 지수 1위’를 수상하고 락앤락과 온라인 강의 전략적 제휴를 맺고 ‘영어식 뇌 형성’을 특허청에 등록했다.

한편 시크릿톡잉글리쉬는 10대 학생부터 20, 30대 직장인 뿐만 아니라 40, 50대 중년층 등 다양한 연령과 직업을 가진 수강생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조성화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