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시간 건축에 종사한 노하우와 기본 원칙으로 신뢰 확보"

사람이 살기기에 쾌적하고 환경 친화적인 조건은 현대사회로 올수록 더욱더 각광받고 있다. 때문에 건축문화에 있어서도 환경친화적인 건축은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요소 중 하나다.

단순히 건축물을 지어 올리는 게 아니라 사람이 머무는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 건축의 완성인 만큼, 건축에 사용하는 블록이나 시공품 등 무엇 하나 중요하지 않은 게 없다.

현대인을 위한 환경친화적인 건축 시공에 앞장서는 '(주)길우산업'은 ALC를 통해 새로운 건축문화를 만들어 가는 ALC 전문 건설회사이다.

지난 1995년 처음 설립한 이후로 한 차원 높은 건축문화의 세계로 나아가며, ALC블럭, ALC시공, ALC판넬, ALC주택 등을 책임지고 담당하는 것이 이들의 몫이다.

때문에 이미 관련 업계에서는 믿을 수 있는 전문가로 명성을 얻으며 ALC 광주 전남대리점 직영팀 시공을 비롯한 ALC주택, 전원주택, 상가, 병원 등을 전문적으로 시공하고 있다.

일반 블록과 달리 ALC(Autoclaved Lightweight Concrete)제품은 고온, 고압증기 양생된 경량기포 콘크리트로 경량, 내화, 단열을 3대 특징을 자랑해 더욱 인기다.

거기다 자동화된 생산설비를 비롯한 엄격한 품질관리의 토대로 만들어진 Pre-Cast제품인 만큼 건축생산의 공업화 시대에 부응하는 최적의 조건으로 다방면에 활용 가능한 건축자재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건축에 종사한 숙련된 노하우와 한결같은 자세로 변하지 않고 지켜온 기본과 원칙이 있기에 고객과의 신뢰 역시 탄탄한 곳이다.

사람을 위한 더 쾌적하고 친환경적인 환경을 위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기에 ALC 자제를 기본으로 만들어진 수많은 건축물들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해마다 건축시장은 발전을 거듭하며 고품질의 다기능 건축재를 필요로 하는 이 때,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다양한 변화를 주도해 나갈 ALC는 경량성에서 단열성, 내화성, 차음성, 시공성 등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특성을 지닌 제품으로 다기능 첨단 건축자재를 대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상담문의 및 견적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