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인천 부평학원의 강의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인천 지역 에듀윌 부평학원에 방문하여 공인중개사 상담을 받는 사람에게 7일 간 학원 강의 무료 수강권을 지급하기로 했다. 공인중개사 합격의 중요한 팁이 되는 ‘합격비법서’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공인중개사는 100세 시대 정년없이 일 할 수 있는 자격증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해 학원, 온라인 강의, 교재 출판 등을 통해 자격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분야에서 독보적이다. 지난 해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 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기도 했다. KRI한국기록원은 대한민국 최고 기록을 검증 및 수집, 세계 기네스북 등재를 대행하는 공식 인증 기관이다.

이처럼 에듀윌은 학원, 온라인 강의를 막론하고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 중이다. 특히, 각 지역에 최신식 시설과 베테랑 교수진을 갖춘 학원을 직영으로 운영하여, 수험생들이 가까운 곳에서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 에듀윌 인천 부평학원의 개인 독서실
인천에 위치한 에듀윌 부평학원은 ▲장시간 수험생활에 최적화된 강의실 ▲인강을 보거나 자습을 할 수 있는 자체 독서실 시설 ▲개인 사물함 제공 ▲전자레인지, 냉장고, PC, 음료 시설을 갖춘 휴식 공간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은 베테랑 강사진이 포진돼 있다. 부평학원을 비롯한 에듀윌 학원에서는 시험 정보 안내는 물론, 수험 전략을 맞춤 설계로 제시하고, 수험생 고민 상담 등 컨설팅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 인천 부평학원은 오는 28일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해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모의고사에 응시하면, 전국에서 응시한 에듀윌 온·오프라인 수강생의 시험 결과 통계 및 자신의 현 위치 등의 성적분석표가 함께 제공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