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SB미디어

이데베논 안정화 및 피부침투도에 대한 특허(특허번호 제 10-0810164호)를 기반으로 한국콜마(대표이사 윤동한)가 생산하고 화장품 회사 몽베누스(대표 최경휘)가 판매하고 있는 이데베논 화장품이 기초 5종 세트 출시를 기점으로 유명 헤어메이크업샵 ‘노주원헤어그라프’와 제휴입점을 추진했다.

‘몽베누스’는 ‘비너스를 꿈꾸다’라는 의미로서 신성분 이데베논을 다량 함유한 스킨케어 기초 5종 세트를 판매하고 있는 화장품 회사이다. 피부노화, 미백, 보습에 효과적인 이데베논을 기초로 하여 자연추출 성분을 함유한 몽베누스 스킨케어 5종 세트는 보습과 노화방지의 ‘하이-멀티 에센스’, 미백과 주름개선의 ‘링클 크림’, 보습과 진정효과의 ‘라이징 토너’ 등 기존 제품과 함께 신제품 선크림과 쿠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 사진제공=SB미디어
설명에 따르면 신제품 ‘퍼펙트4 이데베논 선크림’은 국내 최대의 자외선 차단 효과(SPF50/PA++++)를 지닌 제품으로서 수분보호막을 형성해줌과 동시에 혼합 자외선 차단성분으로 유기자외선과 무기자외선 두가지를 모두 차단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된 ‘이데베논 쿠션’은 고수분 기능성쿠션으로 포수성이 우수한 오일과 이데베논 수분 보습성분의 조화로 우수한 피팅력을 가진 제품이다.

이번 제휴입점이 추진된 노주원헤어그라프는 예식과 본식의 헤어메이크업으로 알려진 곳으로서 신부의 장점을 부각시키고 단점을 케어해주는 메이크업과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으로 우아하면서 청순한 스타일로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신부들에게 헤어메이크업샵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노주원 원장은 “몽베누스 제품은 회사의 이름과 같이 비너스를 꿈꾸는 신부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생각된다. 수분 함유량이 높아 짙은 메이크업을 요하는 신부 메이크업의 기초에도 사용하고 있으며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같은 계절에 필요한 제품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제휴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판매를 강화중인 몽베누스는 제휴입점을 늘려가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성화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