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두피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스칼프’의 ‘유피토스’ 브랜드가 추가 행사를 진행하여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입점하며 유통 다각화를 구축하고 있다. 강남 최대 쇼핑 성지로 불리는 신세계 백화점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숍 등 트렌디한 브랜드가 다수 입점해있다.

설명에 따르면 지난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친 유피토스는 이번에 신세계 백화점에 탈모, 손상모, 염색, 지루성두피염, 각질(비듬)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추가 구성하여 판매 할 예정이다. 모든 제품은 유기농 농법을 통해 천연원료로 제작되어 제품 사용 시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유피토스 제품은 독성물질인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SLES), 파라벤, 유전자변형농산물(GMO) 등 화학성분이 일절 첨가되지 않았다. 또한 95% 천연 인증 마크 획득으로 안정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 밖에도, 탈모 전문케어라인 ‘유피토스 씨포스’는 대서양 심해 400m 해양 심층수와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고농축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 바다 속에 있는 필수 에너지를 담고 있어 두피 자극은 최소화해 탈모, 두피 관리를 전문으로 한다.

닥터스칼프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구매고객 대상으로 제품별 할인을 제공하고,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후레쉬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이번 유피토스 론칭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천연 헤어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닥터스칼프는 소비자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스칼프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전국 지점에서 탈모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1:1 무료 정밀검사 및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전 지점 및 공식 쇼핑몰 닥터스토어를 통해 더블 할인 혜택으로 두피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종근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