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스(BOGS), 우미(UMI), 팁토이조이(TIPTOEYJOEY)등 해외 유명슈즈 브랜드들의 아시아 공식공급원인 스텝케어는 일본,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지역 시장 공략을 위한 적극적인 사업전개를 펼치고 있다.

특히 일본은 2016년부터 도쿄를 비롯한 일본 주요도시의 다이마루, 미츠코시, 오다큐, 이세탄 백화점 매장들에 브랜드들을 런칭하고 일본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텝케어 관계자는 “2017년부터는 추가로 일본 ABC마트를 비롯한 슈즈, 패션 매장들을 통한 브랜드 전개가 예정되어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앞으로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더 적극적인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동남아를 비롯한 러시아, 인도시장 런칭을 통해서 아시아 지역 유통망을 확대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에서는 유.아동 트랜드 슈즈 편집매장 ‘스텝케어(STEPCARE)’를 운영 중이며, 롯데백화점 일산점, 건대스타시티점, 잠실점, 중동점, 동래점, AK분당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롯데마트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올 8월 정식 오픈을 앞두고있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입점이 확정됐으며, 올해 안에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 추가 매장이 오픈될 예정이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