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주점창업 시장에서는 여름철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맥주집에 대한 창업 문의가 늘고 있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수제맥주와 세계맥주의 지속적 유행이 전망되는 가운데 트렌디한 카페형 공간에서 세계맥주와 다양한 호텔급 메뉴로 가성비를 앞세워 여심을 공략한 엘리팝이 화제가 되고 있다.

엘리팝은 ‘도심 속 푸르른 정원’이라는 감각적이고 특색 있는 컨셉트로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주요 타켓인 20-30대 여성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요리맥주전문점이다.

유럽의 노천 카페에 온 듯한 트렌디한 공간에서 호텔급 수준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여타 호프집들과는 다른 차별점을 보여주고 있으며 70여종의 요리와 다양한 수입맥주 등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술집창업 브랜드 엘리팝은 매장을 운영하는 가맹점의 편의성을 위해 본사에서 자체 운영하는 ㈜SY푸드에서 식자재를 반조리 상태로 원팩화해 공급, 조리과정을 간편화함으로써 주방의 노동 강도를 줄였으며 외식창업자의 가장 큰 고민인 조리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이외에도 엘리팝은 오픈부터 사후관리까지 함께하는 밀착형 관리 시스템과 매출부진 가맹점을 선정해 진단 및 매출 향상을 도모하는 부진 점포클리닉 등의 운영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한편 엘리팝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7년간 수상했으며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 프랜차이즈’에 3년 연속 선정되는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통해 검증된 신뢰도 높은 소자본 주점창업 프랜차이즈 본사다.

엘리팝은 여름 성수기 시즌을 대비해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여름창업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