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푸드 전문 브랜드인 팔레오 햄프씨드에서 5월 31일까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팔레오 햄프씨드에서 준비한 가정의 달 마지막 이벤트로, 실용적인 지퍼백 형태의 120g 스탠딩 파우치를 9,8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세트 구성에 따라 최대 82%의 할인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슈퍼푸드로 주목 받고 있는 햄프씨드는 대마씨의 환각 성분을 제거하고 파종하여 수확한 뒤 껍질을 벗긴 일반 식품이다. 섭취하기에 용이하고 잡곡처럼 널리 쓰여 온 가족 건강을 위해 간편하게 즐겨먹을 수 있는 식품이다.

대표적인 햄프씨드 효능으로는 혈관 내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노화방지, 성인병 예방 등이 있다. 또, 칼로리가 낮고 체중감량에도 효과가 있어 최근 다이어트 시즌의 도래로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와 건강 관리를 동시에 하기 위해 식단에 햄프씨드를 추가하고 있다.

특히 햄프씨드 씨앗의 단백질에는 각종 씨드류 100g 기준 테프, 귀리, 아마씨드, 렌틸콩보다 120%이상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체내에서 합성할 수 없어 음식으로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10종 등의 영양성분까지 지니고 있다.

이번 햄프씨드 9,800원 초특가 이벤트 문의와 참여는 팔레오 햄프씨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