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학원 상담 실장들이 예비수험생을 대상으로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등 6개 과정 에듀윌 전 학원에서 31일까지

에듀윌은 전국에 위치한 에듀윌 학원에서 5월 31일까지 상담을 받는 모든 수험생에게 이디야 아메리카노 2잔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 학원이 운영중인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전기기사 등 모든 과정에 해당된다.

설명에 따르면 모든 지점이 직영으로 운영되는 에듀윌 학원은  장시간 수험생활에 최적화된 강의실, 인강을 보거나 자습을 할 수 있는 자체 독서실, 개인 사물함, 식사나 휴식이 가능한 휴게실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에듀윌 학원은 전국 7개 지역에서 운영 중으로, 모두 지하철 5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서울 지역은 에듀윌 대방학원, 노원학원, 천호학원, 서울 외 지역은 경기도 부천, 수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 등에 위치한다.

지난해 KRI한국기록원의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대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에듀윌은 동종 업계 최고의 합격자 수로 신뢰가 높다. 이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의 합격자 네트워크가 운영, 관리되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합격자 네트워크는 시험 합격 이후 각 분야에서 안정적인 안착에 절대적인 도움이 된다. 에듀윌은 최근 합격생 지원을 위해 총동문회 사무국을 신설하고, 합격자 모임 개최, 합격생 인명록 제작, 등산 등의 동호회 활동 등을 지원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