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를 시작하는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일생에 단 한 번뿐인 결혼이라는 큰 행사는 양쪽 집안의 경사이자 축하 받아 마땅하지만, 결혼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들까지도 결혼 준비는 늘 부담스럽다. 그러다 보니 많은 예비신랑, 신부는 인터넷정보를 통해 본인 예산에 맞는 결혼 준비를 하는 것이 요즘 추세다. 하지만 웨딩업체마다 웨딩패키지의 가격과 상품 구성은 천차만별이기에 단순히 가격만 보고 결정하지 않아야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예비신랑, 신부는 인터넷정보를 통해 본인 예산에 맞는 결혼 준비를 하는 것이 요즘 추세다. 하지만 웨딩업체마다 웨딩패키지의 가격과 상품 구성은 천차만별이기에 단순히 가격만 보고 결정하지 않아야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 2017년 진짜웨딩박람회가 오는 6월 03일부터 04일까지 2일간 대구 한국패션센터(엑스코 맞은 편)에서 진행된다.

진짜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진행되는 웨딩행사로 대구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여러 가지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에는 대구 웨딩업체들의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여러 품목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수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같은 혜택으로 예비신랑신부의 기대치가 고조된 가운데 진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진짜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다”라며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적용,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는 ‘진짜웨딩박람회’에 걸맞게 금액 할인 및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라고 밝혔다.

참가업체들은 “전문적인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신랑, 신부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아 가실 수 있도록 이번 웨딩박람회를 진행 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