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LEEP본점인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은 5월 새로 입고되는 컨테이너를 기념해 템퍼페딕, 씰리 매트리스를 포함한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패딕, 킹스다운 등 전제품 가격 보장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또한, 30만원 상당의 방수커버 및 베개 증정과 고가의 러그세트 그리고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무료배송 서비스 시스템도 제공한다.

설명에 따르면 THE SLEEP은 매트리스 직수입을 통해 중간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비용을 최소화시켜 고품질 매트리스를 거품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는 창고형 매트리스 전문샵이다. 국내에서 모든 매트리스를 직접수입해서 직접 판매하여 가격부담을 최소화 시켜 정직한 가격으로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외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는 THE LEEP만의 차별화 된 경영 및 유통방식을 고집해 온 결과 중앙일보 주최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매트리스 / 가구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템퍼매트리스는 미국항공우주국(NASA)에서 개발한 특수폼으로 사용자의 몸의 압력을 정확하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흡수시켜준다고 한다. 템퍼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소재는 우주선 이착륙시 압력을 우주비행사에게 최대한 줄여주기 위해 개발 된 특수 폼이라고 한다. 지지력과 복원력 또한 우수하다.

템퍼매트리스 외에 씰리매트리스, 포스쳐패딕, 킹스다운 등 명품 매트리스를 다양한 브랜드와 다양한 컬렉션이 준비 되어 있어 소비자들은 직접 체험해 본 뒤 본인의 체형과 습관에 따라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관계자는 “THE SLEEP만 전제품 직접 수입해서 직접 판매하는 곳으로 자부심이 있으며, 사은품 또한 타매장과 비교할 수 없다는 점이 강점이며 맞춤베개도 선택이 가능하고, 고가의 방수커버 또한 2장씩 전제품에 나간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THE SLEEP 본점인 용인광주점, 일산파주점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 방문이 가능하다. 추후 THE SLEEP 남양주지점이 오픈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