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 서비스 디비디비딥의 외모꿀알바 앱 서비스 ‘모두의이상형’이 오픈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다양한 테마대전을 진행한다.

설명에 따르면 이용자들이 이상형월드컵 게임 형태의 얼짱대전을 통해 자신의 이상형을 찾을 수 있는 ‘모두의이상형’은 이상형과 채팅이 가능한 앱으로 다가오는 연휴를 맞이해 떠나고 싶은 휴가지, 연휴 동안 하고 싶은 것 등에 관한 테마대전들이 올라와 이용자들이 즐기고 있다.

‘모두의이상형’은 원하는 이상형을 실시간으로 찾을 수 있는 얼짱대전 외에도 스페셜 대전, 이벤트 대전, 일반 대전 등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대전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앱 설치 후 바로 이용 가능하고 프로필을 등록하면 얼짱대전에 참여하여 나를 좋아하는 팬들을 통해 선물과 하트를 받을 수 있다. 하트는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해 많은 이용자들의 활동이 예상된다.

현재 ‘모두의이상형’은 미션을 참여하면 총알 1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 얼짱대전에 참여하여 1달 동안 대전을 진행하여 순위를 선정한 후, 5순위 안의 회원들에게 적립금과 경품을 지급하는 왕중왕전 이벤트 등 회원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디비디비딥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테마대전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누구나 모두의 이상형을 통해 인연을 만들 수 있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는 경험 할 수 없는 이상형 대전게임을 할 수 있어 많은 이용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