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기업으로 15년간 논문지도 발전에 앞장을 서온 (주)리더스논문컨설팅(이하 리더스)이 논문심사 준비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화된 교정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리더스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불편사항이 없도록 체계적인 모니터링으로 관리해왔으며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보완하는 서비스를 개발하였다. 그 중 하나가 바로 ‘골드교정’서비스이다.

골드교정은 리더스에서 컨설팅 받는 고객 중 VIP 고객에게 제공되는 소수 제한 서비스이다. 일반적으로 교정은 에디터 중심으로 이루어지지만 골드교정은 에디터가 아닌 국문학을 전공한 박사가 직접 교정을 진행한다.

리더스에서 제공하는 교정서비스는 오랜 기간 동안 고객의 만족도를 모니터링 한 후에 서비스에 있어서 필요한 부분을 논의하며 발전시켜 왔다.

리더스 관계자는 “교정은 논문 작성의 최종 단계이기에 교정의 완성도에 대한 고민을 하는 고객의 수요가 적지 않아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일부에게만 제공되는 VIP서비스라 작년 이벤트 기간에 짧게 진행을 했으나 고객의 만족도가 너무 높아 고심한 끝에 일반회원에게도 제공되는 서비스로 확장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골드교정의 장점은 고품질의 문장교정이다. 오자, 탈자, 띄어쓰기, 구두점뿐만이 아니라 문장수정, 문맥교정까지 서비스 영역이 확장되면서 고객이 원하는 부분을 맞춰드리기에 품질만족도가 높다. 골드교정을 원하시는 고객은 한국어가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 고객과 학술적 글쓰기가 어려운 내국인 고객이 많다”고 전했다.

한편, 리더스는 청담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교정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으로도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