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지방이 많은 마른 비만은 체중을 빼기 어려우며,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크다. 특히 내장지방은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보조제 등의 도움을 받아 지방을 제거할 필요가 있다.

GRN은 내장지방 빼는 법으로 알려진 다이어트 보조제에는 GRN 부스터업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운동하는 사람이나 간편하게 내장지방을 빼고 싶은 사람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설명에 따르면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식사량이 줄어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게 되는데 기초대사량이 떨어지면 쉽게 요요 현상이 올 수 있다. GRN 부스터업은 이러한 기초대사량의 저하를 막아주며 콜레우스포스콜리의 함유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제지방량증가, 체중관리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신체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는 항상화 영양소의 함유로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GRN 부스터업은 매일 아침 2알로 간편하게 체중관리가 가능하며,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이다.

GRN 관계자는 “체지방 감소와 제지방량 증가 효과를 동시에 기대 가능한 제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며 “기초대사량 저하를 막아주기 때문에 요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