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별미 냉짬뽕의 시즌이 돌아왔다.

매년 여름 살얼음이 둥둥 떠 있는 시원한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여름 단골메뉴 냉면에 질렸다면, 냉짬뽕은 어떨까? 왠만한 고수가 맛을 내지 않으면, 좋은 평을 듣기 어려운 냉짬뽕인 만큼, 중식프랜차이즈 브랜드 ‘홍짜장’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메뉴이다. 매콤한 맛이 일품인 냉짬뽕이 개인의 취향이 아니라면, 고소한 맛의 중국냉면을 권한다.

2006년 런칭하여 최근 250호점을 개점한 홍짜장은 성장의 비결로, 트렌드에 발 빠르게 움직이는 본사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꼽는다. 이번 여름 시즌메뉴인 중국냉면과 냉짬뽕은 지난 겨울부터 야심차게 준비한 업그레이드된 메뉴로서 올 여름 미식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짜장은 블루오션과 레드오션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퍼플오션 전략(Purple Ocean Strategy)을 기반으로, 대중에게 깔끔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중식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에 대한 상담은, 본사의 정기사업설명회 참여를 통해 가능하며, 본사 유선문의 또는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신청가능하다.

또한 홍짜장은 본사의 정기 사업설명회를 통해, ‘중식조리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홍짜장의 간소화된 주방조리 시스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창업 뿐만 아니라, 요리에 관심이 있는 누구라도 신청가능하다.

김선동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