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비용에 대해서 최소비용으로 준비하고자 한다면 전문 유학원의 프로모션을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필리핀 어학연수 유학원 ‘필통유학’은 현재 최저가 프로모션과 어학연수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필리핀 전 지역의 어학원과 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필통유학’은 학생 구분 없이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어학원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대상 어학원은 블루오션어학원, AELC어학원, MDL어학원, PINES어학원, CPILS어학원, CIJ어학원, SME어학원, EnglishFella어학원, TALK어학원, CG어학원, CIA어학원, BECI어학원, CPI어학원, CG어학원, CIA어학원, BOC어학원, CNS2어학원, EV어학원, HELP어학원, JIC어학원 등이다.

또, 최저가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하는 어학연수 상담에서는 학생들의 영어실력과 성향에 따라 객관적인 분석을 통해 일반유학원에서 알지 못하는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매주 필리핀 어학원별 선착순 3명에서 특별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당일 상담 후 등록하는 이들에게 추가 프로모션을 적용할 예정이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출국 전 디테일한 오리엔테이션 서비스와 학비 안심 송금 서비스를 진행하는 필통유학원은 학비가 최저가가 아닐 시 차액을 100% 보상하고 있어 필리핀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더욱 메리트가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프로모션 사항은 필통유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