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기의 보급이 활발해지면서 이성 간 만남의 유형이 다양화되고 있다. 특히 모바일 앱 이음, 즐톡S, 앤톡 등 다양한 채팅 앱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실시간 영상채팅 모바일 앱 ‘씨씨티비’가 화제가 되고 있다. ‘씨씨티비‘는 바쁜 일상생활을 보내는 현대인들이 모바일 기기를 통해 간편하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자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실시간 화상채팅이 가능한 모바일 앱 ‘씨씨티비’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앱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누구나 이용 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실시간 영상채팅 기능을 탑재해 향상된 접근성으로 완성도가 높은 앱이라는 평을 받고 있으며 모바일 기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하다.

이성과의 영상채팅을 통해 솔로 탈출이 가능한 ‘씨씨티비’는 간단하게 프로필 등록만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영상채팅을 할 수 있어 다른 앱과는 차별성을 두고 있다.

‘씨씨티비’는 사용이 간단하고 익명으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20대부터 3~40대의 다양한 연령층의 이용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씨씨티비‘는 매일 앱을 실행하여 출석체크만하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포토를 올리면 추천과 조회 수가 많은 회원들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앱 관계자는 “주변 지인이 아닌 낯선 이와의 화상대화가 가능하여 편안하게 대화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솔로들에게 특히 사랑 받고 있다”며 “이용자들 모두의 만족을 위해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