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수리 전문 멀티샵 아이폰을부탁해는 정품액정 수리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서 빠르고 정확한 수리의 사설수리점을 찾는 경우가 있는데, 간혹 정품이 아닌 가짜 부품을 사용하는 곳이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이어 아이폰을부탁해 관계자는 “정품이 아닌 액정으로 교체 시 중고폰으로 판매할 경우 제 값을 받지 못하거나 작은 충격에도 파손 및 벌어짐이 발생하면서 재수리를 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해당 업체에서는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와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를 비롯하여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정품 액정을 항시 보유하여 10분안에 액정수리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정품이 아닌 경우 10배 보상하는 정품 액정 보장제를 실시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또한 다른 아이폰 사설 수리점 에서는 없는 아이폰 용량 부족으로 고생하는 고객들에게 용량변경 또는 용량업그레이드 서비스와 색상변경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한편, 아이폰을부탁해는 “합정역 본점을 중심으로 사무실이 밀집해있는 강남, 잠실, 홍대, 건대등 여러 오프라인 지점을 두고 있다. 바쁜 직장인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빠르고 정확한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신촌점, 영등포점, 선릉역점 등 지점확대를 통하여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