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링의 제왕으로 불리는 영국 명품 유모차 브랜드 '마이크라라이트'가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오는 17일(토), 18일(일) 양일간 ‘창고대방출’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크라라이트의 전례없는 최초의 창고대방출 행사로, 소비자가 보내 준 10년간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구로디지털단지역 도보 5분 거리 내 위치한 마이크라라이트 본사 지하 1층 창고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마이크라라이트 유모차와 맥시코시 카시트, 아이앤나무 마이리틀리 피넛힙시트, 먼지없는 이불 랜드스케이프 알레린 성인과 베이비 침구세트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이크라라이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전에 없던 초대형 할인 행사로 유모차 구입을 앞두고 있거나 유모차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주말 창고대방출 행사에 참여여하길 바란다”며 “온라인을 통해서도 2인용 유모차 대규모 선규모 체험단, 절충형 유모차 10년전 가격 그대로 판매, 휴대형 유모차 사전예약 등 다양한 형태로 유모차를 판매 중이니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비교해보고 구매한다면 더욱 경제적일 것"이라고 조언했다.

마이크라라이트의 창고대방출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이크라라이트는 연년생 엄마들의 로망인 연년생 유모차 ‘투폴드’, 한 대만 있으면 신생아부터 유아기까지 활용 가능한 절출형 유모차 ‘토로’, 울퉁불퉁한 흙바닥이나 계단 등 어디서나 우수한 핸들링을 자랑하는 휴대용 유모차 ‘슈퍼라이트’ 등 총 3종의 유모차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엄마들 사이에서는 육아 천국으로 인도하는 영국 명품 유모차로 알려졌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