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대표 정경원)는 중소기업용 보안 솔루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신제품 ‘시만텍 프로텍션 스위트 어드밴스드 비즈니스 에디션’을 13일 출시했다.

이 회사는 이 제품을 통해 보안과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국내 중소기업을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시만텍 프로텍션 스위트 어드밴스드 비즈니스 에디션은 노트북, 데스크탑과 같은 엔드포인트와 메시지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안티 바이러스 제품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시스템 내·외부 위협과 정보 손실로부터 기업 데이터를 보호하는 등 중소기업에게 필요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또 메일 게이트웨이의 고급 컨텐츠 필터링 기능으로 정보 손실을 예방하며 시스템이 다운되었을 경우 백업 및 복구 기능을 통해 개인 파일, 폴더, 윈도우 시스템뿐 아니라 이종 하드웨어, 가상환경의 데이터 및 시스템까지 완벽하게 복구한다.

시만텍 관계자는 "시만텍 프로텍션 스위트 어드밴스드 비즈니스 에디션을 도입한 중소기업은 전사적인 보안과 백업 및 복구 기능을 단일 스위트로 운영할 수 있어 IT 관리 업무의 단순화와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신규 호스티드 옵션을 활용하면 중소기업 환경에서 클라우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으며, ‘시만텍 호스티드 서비스’의 호스티드 이메일 및 웹 보안 부가기능을 통해 기업에 온사이트 및 SaaS(Software as a Service) 기술을 구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 SaaS 제품군을 이용해 단일 웹기반 관리 콘솔에서 이메일과 웹 트래픽을 안전하게 보호 및 관리할 수 있으며 메시지 보안용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의 현장 관리 업무도 줄일 수 있다.

시만텍 코리아 정경원 대표는 "중소기업의 한정된 예산을 충족하면서 보안과 백업 및 복구 기능까지 수행하는 시만텍 프로텍션 스위트 어드밴스드 비즈니스 에디션을 통해 많은 국내 중소기업들이 IT 인프라와 정보를 철저하게 보호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