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는 『DailyGrid DEVCON 2017 7th conference』를 2017년 06월 27일(화)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 307호에서 개최한다.

행사 등록은 다음 창에서 진행할 수 있다. http://www.dailygrid.net/event/event15.html

이번 행사엔 클립소프트,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오픈드레프트, 한국HPE, 티맥스소프트, 리브테크놀로지, 이데이텍, KCC정보통신, 쎈스톤 등이 전시 및 강연에 참여한다.

“4차 산업혁명의 시대, SW 개발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모바일 및 웹 개발 전문 컨퍼런스로서,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아 모바일/웹 개발의 최신 트렌드를 집중 점검한다.

또한 앱 개발, 반응형 웹 개발, 효과적인 시스템 구축을 위한 UI솔루션/리포팅솔루션/프레임워크 선택 방법, 그리고 실제 활용사례를 심도 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클립소프트 송경오 차장은 “CLIP e-Form Tips & Tech: 성공 사례로 알아보는 차세대 전자문서 기술 트렌드”를 주제로 강연한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전병진 팀장은 "성능은 높이고 메모리는 절감한다, 페이지 적용으로 보는 효율적인 웹 표준 UI 개발“에 대해 설명한다.

오픈드래프트 한재섭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시대(IBCM)에 맞는 개발플랫폼”을 주제로 강연한다.

HPE 김정영 수석컨설턴트는 “에자일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HPE 애플리케이션 품질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리브테크놀로지 김우성 대표이사는 “혁신적인 모바일 App 개발 툴 Fuse Pro”에 대해 설명한다.

티맥스소프트 김현우 수석컨설턴트는 “프레임워크 기술의 발전과 클라우드 기반 DevOps”를 주제로 강연한다.

데일리그리드 장영신 발행인은 “웹 및 모바일 개발을 이끄는 선진 벤더들과 함께할 이번 행사에 참여하시어 비용 효율적인 최적의 개발 방법론 및 시스템 구축을 위한 혁신적인 대안을 찾으시길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