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선 태평역에 위치한 마사지 전문샵 웰바디수기센터가 고급화된 시설과 서비스 품질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 밝혔다

최근 커플과 직장인 사이에서는 마사지샵이 인기를 얻고 있다. 바쁜 일상과 여러 가지 스트레스에서 해방되어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으면서 힐링의 시간을 즐기는 것. 이에 여러 마사지샵이 저마다의 특징과 장점을 강조하며 고객을 맞이 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웰바디수기센터는 핵심 고객층인 여성 직장인과 커플을 위해 ‘고급화’ 전략을 통해 고급 피부관리실(에스테틱) 못지 않은 분위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색이다. 먼저 깨끗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안정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편안한 매장 분위기, 깔끔한 인테리어, 잘 정돈된 내부 시설 등으로 고급 피부관리실 못지 않은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통합의학대학원 출신인 원장의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통해 양성된 전문 마사지사가 건강마사지, 아로마경락, 온열테라피 등의 1:1 맞춤식 마사지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임산부를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하여 고객층을 다양화하고 있다.  단순한 미용 효과보다는 단축되어있는 근육의 근막을 온열테라피 및  아로마 경락마사지 그리고 수기요법을 접목해 풀어내는 점이 특색이다.

웰바디수기센터는 분당선 태평역 3분 거리에 위치하여 성남, 분당, 강남, 송파 지역에서 접근성이 좋다. 자세한 사항은 웰바디수기센터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