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교육 브랜드 3030영어가 주부창업 성공사례를 포함한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회 내용에는 공부방에서 학원으로 확장 이전한 사례, 교습소에서 학원으로 확장한 사례, 오픈 후 3주 만에 27명 원생을 모집한 사례 등이 포함돼 있다.

3030영어 관계자는 “영어공부방을 준비 중인 주부창업자들의 경우 육아나 가사에 따로 시간을 내어 설명회에 참석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전문 상담 팀이 직접 원하는 장소로 방문해 원생모집 노하우와 성공사례를 토대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찾아가는 사업설명회 취지를 밝혔다.

3030영어는 지난 2004년 출판된 3030english를 시작으로 성인 회화부터 누적된 ‘실용영어’ 교육 노하우를 지닌 학원프랜차이즈다. 실용영어 성과를 인정받아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교육(영어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최근 언론을 통해 중학생 지필고사가 단계적으로 폐지될 가능성에 대한 내용이 보도되면서 과정중심의 수행평가와 더불어 논, 서술형 지필고사 형태로 시험이 바뀔 것으로 예상돼 실용영어의 중요도가 상승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한 예비주부창업자는 3030영어 홈페이지에서 찾아가는 사업설명회 신청 또는 콜센터를 통해 관련 내용 상담 및 신청을 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