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
정보산업
스킨푸드, 여름철 집중 피부관리 위한 마스크 공급
김용수 기자  |  ykooi@sundog.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6.19  
트위터 페이스북 google 링크드인 밴드 카카오톡
   

여름철 오르는 기온과 뜨거운 자외선, 높은 습도에 피부는 쉽게 지치고 메마른다. 갈증 나는 여름 피부의 컨디션을 회복시키기 위한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은 바로 마스크팩. 짧은 시간 동안의 집중 관리로 성난 피부는 진정시키고 수분은 촉촉히 채워 지친 피부에 달콤한 휴식을 주기 때문이다. 이에 스킨푸드가 여름철 집중 피부관리를 위한 마스크 아이템을 추천한다.

수분 충전, 진정과 보습을 목적으로 아무리 훌륭한 팩과 마스크를 사용해도 피부 상태가 좀처럼 나아지지 않는다면 묵은 각질이 말끔히 제거되지 않아서 일 것이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15,000 원/ 210 g)’은 각질 제거는 물론, 피부결 개선, 피부 보습, 혈행 개선, 맑은 피부까지 5가지 효과를 한번에 얻을 수 있는 멀티 스크럽으로 묵은 각질을 벗겨내 피부 컨디션을 올려주는 동시에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블랙슈가에 맑은 청주가 더해져 기존 블랙슈가 마스크 보다 고운 입자로 좀 더 부드러운 스크럽이 가능하며 대용량 사이즈로 얼굴뿐 아니라 바디까지 넉넉하게 사용하기 좋다.

뜨거운 자외선에 울긋불긋 예민해진 피부에는 즉각적인 수분 진정이 필요하다.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모공 늘어짐과 피부 탄력의 주범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냉장고에 넣어두었다 사용하면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젤 타입의 마스크팩 사용하면 좋다.

스킨푸드 ‘프레쉬메이드 워터멜론 마스크(9,000원/ 90 ml)’는 수박을 리얼하게 갈아 놓은 듯한 수분젤이 달아오른 피부에 밀착하여 즉각적으로 수분과 진정을 선사하는 워시오프 마스크다. 홈메이드 퀄리티의 스페셜 케어를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저자극 마스크며, 고창 수박추출물을 함유하여 갓 짜낸 원료의 싱그러움을 담은 듯 수박의 제형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생생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무더웠던 하루를 마무리한 뒤에는 푸석푸석 생기를 잃은 피부에 깊은 보습감으로 휴식을 선물하자.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스 마스크(4,000원/ 25 g)’는 깃털처럼 가벼운 큐프라와 하이드로겔이 만나 피부 속까지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는 저자극 고밀착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트다. 바다포도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고수분 고탄력 마스크로 피로한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고 생기를 부여해준다.

‘리얼 티 겔 마스크(3,500 원/ 30 g)’는 생생한 리얼 플라워가 겔 마스크에 성분 그대로 들어있어 꽃의 영양을 깊이 선사해주는 겔 마스크다. 뛰어난 밀착력과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인 이 제품은, 장미 꽃가루와 장미 추출물을 함유하고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꾸어 주는 ‘리얼 티 겔 마스크 로즈’, 캐모마일 꽃가루와 캐모마일꽃 추출물이 함유되어있고 피부에 수분과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리얼 티 겔 마스크 캐모마일’, 라벤더 꽃가루와 라벤더꽃 추출물이 함유되어있고 피부에 편안한 릴렉싱 효과를 전달하는 ‘리얼 티 겔 마스크 라벤더’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용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google 링크드인 밴드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중구 수표로 72-13, 401호 (수표동, 대한전기회관)   |  대표전화 : 02) 749-3205  |  팩스 : 02) 749-3207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0378  |  발행.편집인 : 장영신  |  등록일 : 2007.05.28  |  발행일 : 2007.05.30  |  청소년보호책임자: 심재형
Copyright © 2011 데일리그리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rid@dailygri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