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대표 김인)는 지난 5월 24일 오픈한 삼성SDS 가족용 포털 사이트인 ‘패밀리허그’가 임직원 가족들간의 새로운 소통 공간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일례로 이 사이트의 회사 소개 코너인 ‘SDS마당 비전나누기’에는 수백 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지난 5월 24일 오픈한 패밀리허그는 삼성SDS 임직원 가족들의 큰 인기를 얻으며 새로운        소통 공간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아이디 leh4125의 한 임직원은 “아버지가 임직원 포털 사이트 덕분에 영어공부 삼매경에 푹 빠지셨다. 가족까지 챙겨주는 회사라며 좋아하셔서 회사에 대한 만족도도 더욱 높아졌다”고 말했다.

또 임신 중인 한 임직원의 아내는 “남편이 임산부 요가 동영상을 보며 같이 출산 준비를 하고 있다. 매우 만족스럽다”며 남편과 회사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남겼다.

임직원 자녀를 위한 오프라인 행사는 대상자를 추첨해서 뽑을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6월에 열린 영어캠프에는 70여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경기도 파주 영어마을을 찾아가 영국의 티파티 에티켓을 배우고 쿠키도 직접 만드는 등 새로운 체험을 했다.

패밀리허그 운영자는 “7월에 개최하는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리더십 캠프를 비롯해서 사업장 방문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늘려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SDS는 임직원 자녀들의 여름방학을 맞이해 임직원 가족 농촌체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4개 지역, 6개차수로 진행될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SDS는 임직원 가족들이 회사와 더 가까워지는 계기를 만들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