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색데이트코스 ‘힐링카페멘토’가 총 800만원 상당 무료 커플 여행을 지원하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색데이트코스로 알려진 ‘힐링카페멘토’는 KBS ‘아침마당’, ‘인간의 조건’ 등 다수의 방송 출연으로 이름을 알린 심리상담 전문가 김화숙 대표가 운영하는 이색체험카페다. 몰랐던 연인의 성향을 파악하고 서로를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는 애니어그램, 연인 간 문제점을 해결하고 조언받을 수 있는 커플 멘토링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홍대 본점에 이어 강남점, 건대점, 대구점 등 전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심리치유멘토 전 지점(홍대 본점, 강남점, 건대점, 대구점) 4곳에서 동일하게 진행 되며, 각 매장별 2커플씩 당첨되어 총 8커플이 이벤트 혜택을 받게 된다. 당첨금은 커플당 100만원으로 일본커플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심리카페멘토 전 지점에서 커플 성격분석 상담을 받은 후, 성격 분석상담 후기를 본인의 SNS에 올리면 되며, 미션 완료 후 SNS 주소를 심리카페멘토 페이스북의 방문자 게시물 페이지에 공유해야 한다. 저작권 보호에 의해 구체적 상담 내용이나 상담 자료 사진은 올릴 수 없으며, 커플 인증샷, 매장 사진, 상담자료 표지 사진 등을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017년 12월 1일 자정 심리카페멘토 페이스북 메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2월 10일 자정까지 핸드폰 번호와 통장사본 등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힐링카페멘토’ 측은 “강남대로 96길에 최근 오픈한 강남심리카페멘토를 포함, 전국에 지점을 낼 수 있었던 것은 많은 커플 고객의 사랑 덕분이다”면서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공짜커플여행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으니, 힐링카페멘토와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벌써 많은 커플 고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데이트코스 커플성격멘토링 심리카페멘토’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상담 문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