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가 새로운 데이트코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편안한 환경에서 전신 피로를 풀어주는 마사지 서비스를 함께 받으며 로맨틱한 분위기에 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부천마사지 업체 '파타야마사지'에 따르면 최근 커플 고객의 방문이 이어짐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처럼 커플 고객이 증가하면서 마사지 서비스에 대한 퀄리티 뿐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 조성에도 노력을 기울이는 업체들의 사례가 늘고 있다.

부천 파타야마사지 관계자는 "커플 고객들은 마사지 서비스 수준도 중요하게 여기지만 매장 내부 분위기 또한 예민하게 받아들이기 마련"이라며 "분위기가 커플들의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기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에 따른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가 제공하는 마사지 종류는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등이다. 특히 태국 현지에서 마사지 업계에 종사한 경력을 갖춘 관리사들이 상주하고 있다. 고객마다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어, 고객 체형과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 중이다. 또한 상담을 통한 개인별 맞춤 관리사 배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실제로 일상생활 속에서 누적된 전신 피로와 더불어 뭉친 근육을 해소하는데 도움받을 수 있다. 또한 정신적인 스트레스 해소에도 기여하여 커플 건강 데이트로도 꼽힌다. 덕분에 부천커플마사지 업체로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커플들의 데이트 분위기를 한껏 높여줄 매장 분위기도 주목할 부분이다. 은은한 내부 조명과 깔끔한 실내 환경, 세련된 내부 장식 등은 커플들의 데이트 분위기를 충족시키는 요소다.

청결하고 위생적인 시설도 장점이다. 업체는 1인 1수건, 1가운 원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 여기에 일회용 베개 커버 사용, 매트 및 이불 매일 세탁을 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주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적용하는데, 현금 결제 시 1만원 할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태국 현지에서 마사지를 한 경력을 갖춘 덕분에 타 업체와 차별화된 마사지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예약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전화 예약을 통해 방문해야 대기를 피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