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플랫폼 비즈에듀(대표 김수환)는 오는 7월 전문 과외강사 육성 프로그램을 개설하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비즈에듀 김수환 대표는 대학입시학원 및 과외교사로 10년간 활동해 왔다. 현장에서 체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즈에듀를 설립하여 지난 2015년부터 과외강사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으며, 지금까지 약 100명의 과외강사를 배출하고 있다.

김수환 대표는 “과외는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아르바이트이지만 과외 학생을 구하기도 쉽지 않고, 운좋게 과외를 시작해도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이에 비즈에듀는 과외강사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과외강사로 성장함으로써 고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돕고 있다. 과외교사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 역량과 학생‧학부모를 매료시키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교사로서 알아야할 교육관련 정보 등을 집중적으로 전수하여 과외교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과외시 필요한 수업자료와 학생관리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과외선생님들끼리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는 커뮤니티도 마련되어 있다. 교육 후에도 본인이 원하는 과외 수익을 달성할 때까지 심화 교육 및 피드백이 제공된다.

오는 7월 5일부터 26일까지 3기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7월 9일부터 30일까지 4기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비즈에듀 관계자는 “대학생뿐만 아니라 졸업자, 직장인, 전문 강사 희망자 등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과외 강사를 넘어 1인 창업, 그룹과외, 학원창업 등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통해 자신의 꿈을 찾는 방법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즈에듀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 ‘나도 과외선생님’을 참조하면 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