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포티파이소프트웨어와 한국HP는 오는 20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Hybrid 분석을 이용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최적화 방안”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양사는 변화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공격 전망 및 애플리케이션 정적/동적 보안 분석에 대한 상관관계 분석을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기법을 집중 소개한다.

포티파이소프트웨어와 HP가 공동 개발한 Hybrid 2.0은 애플리케이션 개발 라이프 사이클에서 정적 분석 결과와 동적 분석 결과에 대해 향상된 상관관계 분석 기법을 적용한다.

이를 통해 런타임 테스트 결과를 직접 소스코드 분석결과와 연결해 숨겨진 보안 취약점 관계를 밝히고 애플리케이션 코드 내에 존재하는 실질적인 원인을 찾아내어 조치할 수 있게 한다.

이렇게 되면 보안관리자, 개발자, 품질 관리자 등은 애플리케이션 코드에 존재하는 보안 결함을 정확하게 식별하고 조치에 대한 우선순위를 정함으로써 더욱 견고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https://h41268.www4.hp.com/live/index.aspx?qid=10534 을 통해 사전 등록한 등록자에 한에 참석 가능하다. 등록 사무국 02) 595-2963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기업인 포티파이소프트웨어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 회사는 국내 영업을 시작한 2006년 이래 그간 금융, 제조, 공공 분야 등에 60여 곳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700곳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