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팩스 전문업체인 하나팩스가 ‘지인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인추천 이벤트는 친구 또는 지인에게 하나팩스를 SNS 및 기타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홍보 할 경우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달의 추천왕에게는 또 다른 혜택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2년간 받은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와 간편하게 팩스를 보내고 받을 수 있는 하나팩스를 아직 모르는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기획됐다.

지난 2005년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 하나팩스는 인터넷팩스 전문기업 포스트텔링크 대표서비스로 웹, 모바일에서 쉽고 편하게 팩스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약 12년 간 인터넷팩스 산업의 전문기업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며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고객만족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인터넷 팩스란 이메일을 주고 받듯이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면 언제 어디서든 PC, 스마트폰을 이용해 팩스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팩시밀리가 필요 없는 온라인 웹 팩스서비스다. 이는 기존 팩시밀리를 이용해 보내던 팩스를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해 발신 및 수신이 가능하도록 해 유지비 절감을 가능하게 했으며 이용자의 편리성을 살렸다. 이 밖에도 하나팩스는 간편팩스, 전자팩스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다수 제공하고 있다.

하나팩스 앱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하나팩스를 검색한 후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