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관련학과 재학생 인증시 30% 수강 할인 이벤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 골든타임 6개월간 합격할 수 있는 ‘스피드패스’반을 론칭하고,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대학생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히 마련한 것으로, 전기기사와 소방설비기사를 준비중인 관련학과 재학생은 30일까지 인증만 하면 30% 수강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수강 할인 이벤트는 ‘전기(산업)기사 6개월 스피드패스반’과 ‘전기공사(산업)기사 6개월 스피드패스반’, ‘소방설비기사(기계, 전기) 6개월 스피드패스반’에 적용된다.

스피드패스반은 정기 기사 합격 골드타임인 6개월만에 합격 가능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의 2016 수험자 학습기간 분석에 따르면,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등 정기 기사 평균 기간별 합격자 비율은 6개월 이하가 80%로 가장 많다. 이를 위해 에듀윌은 이론, 문제풀이, 기출특강 등 3단계 커리큘럼으로 단기합격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이 과정의 또 다른 특징은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된 최신강의 제공 ▲합격에 최적화된 맞춤 커리큘럼 ▲전문 교수진과 교재 ▲불합격 시 2018년 1회 필기시험까지 수강기간 무료 연장 등의 특징을 갖췄다. 또 전기기사의 경우 2016년부터 새롭게 추가된 ‘감리’를 반영해, 수험생들이 최신 출제기준에 따를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한편 에듀윌은 24일 동작구 대방동에 위치한 에듀윌 전기기사 학원에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프라인 학원 수업을 원하는 수험생은 에듀윌 전기기사 학원에서 여름방학 특강반을 수강할 수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