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결혼을 앞두고 통큰웨딩박람회가 오는7월1일~2일 2일간 대구웨딩특별전시관에서 진행된다. 통큰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보다 즐겁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진행되는 웨딩박람회다.

통큰웨딩박람회의 장점이라면 참가업체의 철저한 준비아래 머리 아프고 복잡한 다양한 웨딩정보를 한곳에서 얻을 수 있다는 것. 이번 대구결혼박람회 역시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현실적이고 실질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 예비부부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통큰웨딩박람회의 장점이라면 참가업체의 철저한 준비 아래 머리 아프고 복잡한 다양한 웨딩정보를 한곳에서 얻을 수 있다는 것일 텐데 이번 대구결혼박람회 역시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는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같은 혜택으로 예비신랑신부의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샵, 대구웨딩홀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참가업체에서 제공하는 이벤트혜택이 있다”라며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대관료할인, 대구웨딩스튜디오, 백화점상품권, 스킨케어권, 피팅비 할인 등 파격적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 대구 결혼웨딩박람회의 사전신청은 통큰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 할 수 있으며 사전 웨딩박람회 참가 접수 시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보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