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 시장에 선보인 화이트 BlackBerry Bold™ 9700 스마트폰과 가수 세븐(Se7en)의 신규 앨범, 디지털 바운스의 공동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첫 번째로 세븐(Se7en)의 신규 앨범 타이틀을 주제로 하는 이번 세븐(Se7en) 디지털 바운스 릴리즈 파티가 오는 7월 20일(화) 청담동 클럽 앤서(Answer)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세븐의 신곡 발표회는 물론, BlackBerry Bold 9700 스마트폰 테마의 시연회, 세븐과 함께 하는 포토 이벤트 등이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는 세븐의 뮤직 비디오를 통해 화이트 BlackBerry Bold 9700 제품이 등장하기도 한다.

또한 행사 후에는 세븐이 직접 블랙베리 스마트폰으로 트위터, 블랙베리 메신저 등의 인스턴트 메시징과 소셜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팬들과의 대화를 시도한다.

블랙베리 메신저는 블랙베리 사용자 간에 어느 누구나 서로 등록하여 언제 어디서나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애플리케이션으로서, 그룹 설정은 물론 채팅, 이미지 파일, 정보 공유를 위한 블랙베리만의 강력한 인스턴트 메시징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위하여 세븐의 모습이 담긴 블랙베리 스마트폰 액세서리인 젤라 스킨(Gela Skin) 한정판이 세븐의 신규 CD 앨범을 구매하는 최초의 200명 블랙베리 구매자에게 증정되며, 신규 CD 앨범에는 BlackBerry Bold 9700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BlackBerry Bold 9700 스마트폰에 대헤서는 www.mysmart.co.kr/blackberry 혹은, SK텔레콤  블랙베리 전문 대리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블랙베리 스마트폰으로 직접 다음의 웹사이트로 접속하여 App World를 사용할 수 있다. (www.blackberry.com/appworld 혹은 mobile.blackberry.com)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