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거제시 일운면에 위치한 풀빌라펜션 스타마린에서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사전예약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거제 풀빌라펜션 스타마린은 한려해상 국립공원 내 망치마을 바닷가에 위치한 펜션으로 프라이빗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모던 스타일의 풀빌라 펜션으로 바로 눈앞에서 오션뷰와 이색적인 흰색 건축물로 인해 이국적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타마린펜션 VIP 풀빌라동은 1,2층을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프라이빗 한 독채같은 분위기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도록, 개별 온수 풀장이 있는 풀빌라 4개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또 1층은 거실, 아일랜드 식탁, 실내 매입 오션뷰 스파, 개별풀장, 쇼파, 독립테라스가 있고 2층은 시크릿 한 침실과 독립테라스가 있다.특히 다락방이 아닌, 정식 2층으로 높은 층고로 인해 안락함을 느낄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F동은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스탠다드 2개 객실과 공동풀장, 커피와 휴식을 위한 카페, 옥상의 ‘스카이 전망대’ 모닥불 이벤트장 등으로 관심이 높다.

거제도 풀빌라펜션 스타마린 전성표대표는 “스타마린은 푸른 하늘과 에메랄드 빛깔 바다가 맞닿아 있는 곳에 이국적인 느낌으로 지어진 거제도를 대표하는 풀빌라 펜션으로 개별풀장이 있어 많은 분들이 찾아 주고 있으며,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로 많은 혜택을 받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도 풀빌라펜션 스타마린 여름 성수기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