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은 단기어학연수를 계획할 때 가장 많이 생각하는 국가이다. 그만큼 집중적인 영어공부가 가능하며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은 미국이나 영국, 호주 등 유학을 준비하기 전 필리핀 어학연수를 떠나 효율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여름방학을 맞아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에 고객이 몰리는 상황인데, ‘필통유학’은 어학원 별 선착순 등록 최대 6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필통유학은 필리핀 전 지역의 어학원과 계약이 체결되어 있어 일반유학원에서 듣지 못하는 객관적인 어학원 분석 및 설명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학생 구분 없이 프로모션을 적용하며 세부, 마닐라, 바기오, 클락, 일로일로 등 다양한 필리핀 지역의 어학원 중 자신의 실력과 성향에 맞는 어학연수를 진행할 수 있다. 필리핀 어학연수는 주니어 과정, 필리핀 가족연수 혹은 가족캠프 등의 다양한 과정을 제공하며 당일 상담 후 등록시에는 다양한 혜택이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필통유학 프로모션 적용 대상 어학원은 CIA어학원, MDL어학원, CIA어학원, CG어학원, AELC어학원, TALK어학원, BECI어학원, BOC어학원, CNS2어학원, EV어학원, JIC어학원, CPI어학원, CG어학원, PINES어학원, SME어학원, EnglishFella어학원, CPILS어학원, CIJ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HELP어학원 등이 있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필통유학은 출국 전 디테일한 1:1 오리엔테이션 서비스, 여행자 보험 무료지원, 전기 어댑터 및 필기기구 증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어학연수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늘어나는 만큼 합법적으로 운영되는 곳인지,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내역을 가지고 있는지 등 필리핀 유학원 선택시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필통유학은 방문상담을 오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