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덧신양말을 찾는 여성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허브는 자꾸 벗겨지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발에 최대한 밀착하여 벗겨지지 않는 '밀착형 덧신(STICK SILICON SOCKS)' 브랜드 HOSIHOSI를 출시했다.

HOSIHOSI브랜드는 기술력이 최고라는 일본제품으로 시중의 여성덧신과는 퀄리티부터 차별화를 두었으며 나일론과 코튼타입의 4가지 구성으로 고객 니즈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무봉제 라인으로 발등자국을 완화시키고 입구 전체에 더블실리콘에서 백와이드 실리콘의 특수한 디자인으로 벗겨짐 방지에 최적화 된 스마트한 디자인이다.

시중의 저가 페이크삭스의 벗겨지고 헤짐이 심한 문제점을 보완하고 여름시즌에 맞춰 여성들이 자주 신는 플랫이나 단화 등 어떤 슈즈에도 신기 좋은 탄력적인 디자인으로 출시 첫날부터 반응이 뜨겁다.

여름에는 특히나 땀이나 세균으로 인한 무좀 방지를 위해서도 양말은 꼭 착용해야 하며 호시호시 덧신은 얇지만 탄탄한 소재로 쾌적한 발을 위해 벗겨짐, 세탁, 탄력성, 소재 등의 테스트에도 모두 훌륭하게 통과하며 여성 고객들의 구매동향에 따른 가성대비 기능성이 뛰어난 상품이다.

현재 디자인특허 출원 중으로 이허브 담당 MD는 이번 출시 상품은 덧신 뿐만 아니라 항균기능이 들어간 스타킹양말부터 점진적인 프리미엄 풋웨어 라인으로 확장하여 지속적인 출시로 이어질 것이라고 한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허브는 40% 할인된 가격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여름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