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소프트브리지는 무료증권방송 사이트 ‘무방’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무방은 스타게더, SBS CNBC 컨닝, 씽크풀 등 총 15개의 인터넷증권방송 사이트와 제휴협약을 맺었으며, 제공받은 증권정보와 카톡채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인터넷증권방송 사이트이다.

특히 무방은 선물옵션, 주식, ELW, 해외 선물의 매매리딩, 종목컨설팅 등 증권방송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채팅 상담 서비스 또한 빠르게 진행 가능하다. 스마트폰 어플과 PC를 통해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방송을 시청할 수 있어, 현재 누적 방문자 수는 3만 명이며, 무료증권방송 무방을 보는 시청자는 8천 명을 달성했다.
 
현재 무방은 오픈을 기념해 경품 사은 이벤트를 실시 중인데, 총 19개의 상품을 119명에게 드리는 행사이다. 이벤트 참여는 지난 15일부터 7월 14일 오후4시까지 진행되며 , 당첨자는 오는 7월 17일에 발표된다. 당첨자는 무방 공지사항 게시판에 고지 후, 입력해주신 이메일로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첫 번째, 무료증권방송을 시청하고, 무방에 대한 이용자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무방 후기게시판에 후기를 쓰면 경품 신청 쿠폰이 하나씩 지급되며, 쿠폰으로 경품 신청을 하는 방식이다.

두 번째 참여방법은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경품 신청 쿠폰을 받을 수 있다. SNS 하나 당, 쿠폰이 한 장씩 발급되며 동일 SNS 매체당 1회만 발급 가능하다. 제공되는 경품은 55인치 TV, 로봇청소기, 슬림노트북, 멀티미디어PC, 발마사지기 등으로 참여한 고객들에게 총 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증권방송사이트 무방에서는 '6無 원칙'을 규정해 유료 결제와 로그인, 회원가입, 개인정보 유출 및 수집, 그리고 마케팅 전화와 문자는 하지 않는 것으로 지켜나가고 있어, 안전성도 보장받을 수 있다. 

한편, 무방 관계자는 “이벤트 참여 시 회원가입 절차는 없으며, 당첨 알림을 위해 수집하는 이메일 주소는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종료 후 폐기된다”라고 전했다. 무방 경품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네이버나 앱스토어에서 무방을 검색하면 된다.

박재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