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합캠프는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정규수업 및 ESL, 문화탐방, 방과 후 수업 등 다채로운 영어교육 시스템과 세계 문화체험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선보이고 있다. 자녀안심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해외문화체험 및 체계적인 ESL 심화 영어학습, 정규 스쿨링 참여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생들이 캠프를 참가하고자 하는 목표와 학생의 성향까지 고려하여 캠프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총 8개국에서 13개의 방학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다.

선진국 수준의 명품 영어교육, 하루 10시간 이상의 지속적인 학습으로 단기간 실력 향상을 위한 자녀안심 필리핀 알라방힐스 캠프

필리핀 해외영어 캠프는 필리핀의 치안이 걱정되는 학부모들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알라방 지역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알라방은 필리핀 전직 대통령을 비롯한 유명인사와 연예인, 외국인들이 거주하는 부촌지역인 만큼 외부차량을 비롯해 외부인은 빌리지 안으로 출입할 수 없도록 제한된 특수 구역이다. MBC연합캠프 참가 학생들은 알라방에서의 기숙사 생활과 어학원에서의 학습 생활로 안전한 환경에서 캠프를 진행한다.

필리핀 알라방 힐스 방학영어캠프는 학생들의 영역별 수준을 매주 테스트를 통해 확인하고 결과에 따른 맞춤 수업을 진행한다. 4대 영역을 한 시간씩 학습하는 1:1 맞춤형 몰입수업 4시간과 같은 레벨의 학생들과 함께 토론 스피킹 공부를 할 수 있는 1:5 그룹 수업 3시간 그리고 북미권 선생님의 1:10 발음 교정 수업도 1시간이 구성된다. 

매일매일 수학공부, 단어 암기, 영어일기, 에세이 등 스파르타 식의 수업은 물론, 주말에는 다양한 필리핀 문화탐방과 액티비티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 및 주도적 학습능력 향상, 나아가 협동심까지 기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된다.

다녀간 캠프 진행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철저한 학습관리 및 생활관리는 MBC연합캠프 필리핀 몰입형 영어캠프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우선 학생들의 학업관리는 필리핀 원어민 선생님의 1:1 담임제로 운영된다. 도착 후 진행되는 레벨테스트의 결과에 따라 맞춤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어서 학생이 그 동안 영어를 공부하며 취약점으로 가지고 있었던 부분들을 보완하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학생들의 전반적인 생활 관리 및 골고루 영양의 균형을 갖춘 식단으로 타지에 있는 학생들의 건강까지 고려하고 있는 마더케어 안심 서비스는 학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MBC연합캠프는 필리핀 영어캠프 외에 미국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 영국&유럽 영어캠프, 호주 영어캠프, 사이판 영어캠프, 캐나다 영어캠프 그리고 싱가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등 다양한 방학영어캠프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2017년 여름 방학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BC 연합캠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