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화제의 뮤지컬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4년 초연부터 현재까지 뮤지컬 X 연극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총 누적관객 10만명을 돌파한 감동실화 휴먼코미디 ‘그대와 영원히’다.

뮤지컬 ‘그대와 영원히’는 아들과의 가슴 시린 이야기를 통해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로 그대와 영원히 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고 있다. 2014년 초연 당시 창작뮤지컬이 1달 만에 오픈런을 결정하고 오늘날까지도 꾸준히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으로, 어느 날 갑자기 시한부 인생을 알게 된 진우가 죽음을 알고 있지만 웃음으로 승화시킨 따뜻한 이야기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의 초청 일정은 7월 28일 금요일 오후 8시에 3쌍씩 총 6명을 무료로 초대한다.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 내 진행 중인 스페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노블 정회원/비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원 인증이 완료된 회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디노블 방여름 대표는 “죽음을 알리지 못하고 좋아하는 사람과의 이별, 가슴 시린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이야기로 그대와 영원히 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고 있는 따뜻한 작품이기에 초청 공연을 진행한다”며 “이번 공연과 더불어 매달 진행되는 파티, 이벤트 등 다양한 컨텐츠를 계속해서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디노블은 전문직, 유학파, 명문가 등 엘리트 회원들의 성혼을 성사시키는 창립 14주년이 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다. 2015년 새롭게 인수된 후 대대적인 투자와 매칭 만족보상제도 시스템을 도입해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성혼률 또한 증가했다. 뿐만 아니라 20~30대 미혼남녀를 위한 패션 트렌드, 뷰티 정보, 핫 플레이스, 결혼정보업체 이슈 등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는 ‘디노블 강남라이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17년에는 시간이 없고, 업무에 바쁜 결혼 적령기인 현대인들을 위해 최고의 배우자감을 찾아 중매, 관리, 코칭을 통해 성혼을 맺어주는 직접 찾아가는 커플디렉터 VIP 성혼 서비스를 제 공하고 있다.

김용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